[서울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오세훈 서울시장은 21일 그랜드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한미우호 평화 콘퍼런스’에 참석했다. 오 시장은 축사에서 “서울시는 참전국과 참전용사들에 대한 고마움을 기억하자는 다짐을 담아 ‘감사의 정원’을 조성했다”며 “참전 영웅들의 고귀한 뜻을 받들어 자유민주주의의 가치를 지키고 키우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전참전용사 한미추모사업회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는 참전용사와 유가족 등 160여명이 참석했다. (서울=연합뉴스)
